한국생산성본부(회장 안완기, 이하 KPC)가 6월 3일 ‘인사담당자가 반드시 알아야하는 HR issue trend’ 라는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본 과정은 최근 HR의 주요 이슈 및 트렌드를 다루어, 조직 관리자 및 실무자에게 생생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국내외 HR 최고 전문가 3명(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이정연 교수, 전 카카오 CHO 남기웅 부사장, 노무법인 예담HR컨설팅 김복수 대표노무사)가 강의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C 경영교육센터 김동산 센터장은 “2024 HR issue trend 과정에 대해 세계적 석학 및 국내 최고 인사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하는 강의인 만큼 많은 실무자 및 관리자께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것” 이라고 언급했다.
KPC는 기업의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직무 전문성과 계층별 역량 향상을 위하여 체계적인 직무분석을 통하여 연간 800여개의 국내 최대 공개교육 프로그램을 보유ㆍ운영하고 있다. 이번 5월에는 재직자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74개 과정의 경영지원부문 교육을 개설 예정하고 있다.
KPC는 산업계의 생산성 향상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산업발전법 제32조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 특수법인이다. 1957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67주년을 맞았다. 컨설팅, 교육, 연구조사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여 기업 및 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돕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