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이달 분양
우미건설이 이달 경기 김포시 북변3구역 재개발을 통해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를 분양한다. 김포재정비촉진지구 북변재개발의 시작을 알리는 단지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15~29층, 13개 동, 전용면적 59·74·84㎡ 총 1,2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831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단지는 김포재정비촉진지구 북변재개발에 속해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된다. 북변재개발 사업이 완료되면 일대는 7,050여 가구의 신흥주거지로 탈바꿈하게 된다. 특히 이곳은 인근의 걸포지구(6,200여 가구)와 함께 약 1만 3,250가구가 거주하는 김포의 새로운 주거중심지가 될 것으로 기대감이 높다. 또한 김포골드라인 걸포북변역이 자리해 서울 이동이 편리하고, 4차 산업 중심지가 될 것으로 기대받고 있는 김포 한강시네폴리스(예정)가 인접해 있다.
단지는 북변재개발 내에서도 뛰어난 정주여건이 돋보인다. 특히 김포골드라인 걸포북변역이 반경 500m 이내 도보 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아파트로, 서울접근성이 우수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다양한 교통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걸포북변역에는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인근에는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선(추진)과 GTX-D 노선(추진) 개발도 진행되고 있다.
이 밖에 교육환경도 좋다. 김포초등학교가 바로 앞에 위치하며, 주변에는 김포중, 김포여중, 김포고, 사우고 등 명문학군도 갖춰져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