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 브랜드PXG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다마스커스 스틸 소재를 사용한 리미티드 에디션 ‘다마스커스 브랜든’ 블레이드 퍼터를 오는 19일 전 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100개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는 PXG 배틀레디2 퍼터 모델 중 ‘브랜든(Brandon)’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100% 다마스커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밀링 기술로 제작된 제품이다. 페이스 패턴 구조는 볼의 롤을 최적화 하기 위해 더욱 세밀하고 전략적인 피라미드 패턴을 적용했으며,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선사한다. 또, PXG만의 정밀한 무게추 기술이 적용되어 헤드 무게 중심을 최적화하고 미스샷에서도 볼이 안정적으로 흘러가도록 임팩트 조건에 최적화 되어있다.
PXG 관계자는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는 고대의 장인 정신과 현대 기술의 뛰어난 결합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전 세계 단독 100개 한정판 모델이기 때문에 더욱 소장 가치가 빛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다마스커스 스틸은 서구 아시아 및 터키, 이집트에서 수 세기전에 만들어진 검의 칼날에 사용된 단단한 강철 소재다. 흐르는 물을 연상시키는 얼룩 무늬의 독특한 패턴이 특징이며, 매우 튼튼하면서도 탄력있는 고급 강철 소재로 알려져 있다.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의 기본 헤드 중량은 약 360g이며, 플럼버 넥 타입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패키지는 특별 제작된 전용 우드 케이스와 다마스커스 패턴 볼마커, 전용 헤드커버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립의 경우 다마스커스 패턴을 적용한 램킨 골프 그립이 적용되었다. 또, 1번부터 100번까지 제품별로 고유 번호가 퍼터 헤드 및 개런티 플레이트 카드에 각인되어있어 더욱 소장가치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는 전국 공식대리점에서 출시하기에 앞서,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PXG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특정 번호가 새겨진 제품에 대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11번부터 22,33,44,55,66,77,88,99,100번까지 총 10개 모델을 선착순 판매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