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첫 번째 싱글 앨범 '익스펙팅 투모로우' 공개
레온·카일 합류…5인조 보이그룹 탄생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ASC2NT)가 다음 달 가요계에 데뷔한다.
소속사 뉴웨이즈컴퍼니는 12일 "어센트가 5월 첫 번째 싱글 앨범 '익스펙팅 투모로우(Expecting Tomorrow)'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센트의 로고모션이 담긴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하얀 바탕의 영상에 선들이 미로처럼 뻗어나가고, 곧 어센트의 공식 로고로 완성됐다.
어센트는 지난해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으로 재조명받은 대국남아 출신 가람 인준 제이(지환)가 재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팀이다. 두 명의 새 멤버 레온 카일이 합류해 5인조 보이그룹이 탄생됐다.
앞서 어센트는 다섯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식 로고 공개와 함께 새로운 출발점에 선 어센트가 앞으로 어떤 음악으로 K팝 신을 물들일지 기대가 모인다.
어센트(ASC2NT)는 '오르다' '상승'이라는 뜻이 담긴 'ASCENT'에서 착안해 만든 팀명이다. 숫자 '2'에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의미, 그리고 강렬한 의지와 열정을 통해 두 번째 삶을 시작함으로써 높은 곳을 향해 오르자는 포부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어센트는 현재 데뷔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앨범명 '익스펙팅 투모로우'와 같이 K팝 팬들에게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