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남주·차은우 '원더풀 월드' 최종회, 90분 확대 편성 "고심 끝 결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남주·차은우 '원더풀 월드' 최종회, 90분 확대 편성 "고심 끝 결정"

입력
2024.04.09 11:30
0 0

뜨거운 사랑 받고 있는 '원더풀 월드'
제작진 "탄탄하게 만들어 성원에 보답할 것"

'원더풀 월드'가 최종회를 앞두고 90분 확대 편성 소식을 알렸다. '원더풀 월드' 포스터

'원더풀 월드'가 최종회를 앞두고 90분 확대 편성 소식을 알렸다. '원더풀 월드' 포스터

'원더풀 월드'가 최종회를 앞두고 90분 확대 편성 소식을 알렸다.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 측은 "최종회인 14회가 90분 분량으로 확대 편성하며 마지막 회의 아쉬움을 달래 줄 예정이다. 이로 인해 13회는 기존과 동일한 오후 9시 50분, 14회는 10분 빠른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모습을 담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 등 출연진의 시너지와 폭발적인 전개가 시청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는 중이다.

'원더풀 월드'는 방영 전부터 각종 화제성 순위를 장악했으며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5회 만에 수도권 10.2%로 두 자릿수 시청률을 돌파했다. 또한 동시간대 작품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지난 11회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이 수도권 12.7%까지 치솟았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둔 '원더풀 월드'의 결말에 관심이 쏠린다.

'원더풀 월드' 제작진은 "대미를 장식할 13, 14회는 그동안 감춰왔던 미스터리의 반전이 수면 위로 드러난 만큼 잔혹한 정치인 김준(박혁권)과 그를 향한 응징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따라 종영을 앞두고 캐릭터의 서사를 잘 전달하기 위해 고심 끝에 확대 편성을 결정했다. 시청자께서 많은 사랑을 주신 만큼 마지막회를 보다 탄탄하게 만들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원더풀 월드' 13회는 오는 12일 오후 9시 50분, 최종회인 14회는 오는 13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