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위로 담은 '킥-스타트'
오는 22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발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 '킥-스타트(Kick-START)'의 '킥(Kick)' 버전, '스타트(START)'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티아이오티는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드럼 스틱, 헤드폰 등의 소품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포즈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한층 여유롭고 성숙해진 매력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티아이오티는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순수하고 청량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킥-스타트'는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이다. 연습생 시절부터 정식 데뷔까지 숨 가쁘게 달려온 티아이오티의 땀과 눈물을 앨범에 담아 이 시대 청춘에게 응원과 위로를 보낼 예정이다.
티아이오티는 '보이즈 플래닛'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앞서 선보인 프리 데뷔 앨범이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프리 데뷔 타이틀곡 '백전무패'가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올랐다.
티아이오티의 데뷔 앨범 '킥-스타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