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키스오브라이프, '미다스 터치' 통했다...초고속 차트인

알림

키스오브라이프, '미다스 터치' 통했다...초고속 차트인

입력
2024.04.04 11:15
0 0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KISS OF LIFE)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S2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KISS OF LIFE)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S2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KISS OF LIFE)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지난 3일 발매된 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미다스 터치(Midas Touch)'는 4일 오전 기준 멜론 TOP 100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전 앨범으로 HOT 100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던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 TOP 100 차트 진입에 성공, 폭발적인 대중 인기를 짐작게 했다.

해외 반응도 뜨겁다.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차트에서 11위에 이어 유러피안 송 차트에서 15위를 올랐고 태국 1위, 필리핀 3위, 브라질 7위, 싱가포르 8위, 폴란드 10위 등 개별 국가 차트에서도 광범위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곡 '미다스 터치'는 손끝에 닿는 순간 강렬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그린 곡으로 발매 직후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도 오르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이효리 등 2000년대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연상시킨다는 평과 함께 유니크한 음악 색을 갖춘 독보적 걸그룹임을 입증,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