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브랜드인 지엘라이프는 다가오는 식목일에 ‘하이코펜 걱오일 4000 비건’ 제품을 런칭할 예정이다.
‘하이코펜 걱오일 4000’은 지엘라이프의 공유성 대표가 2015년 아버지의 투병을 계기로 직접 연구에 뛰어들어 만든 제품이다. 걱(Gac)이라는 과일에는 항산화제의 최고봉인 라이코펜이 토마토의 76배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베타카로틴, 루테인, 지아잔틴,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 몸에 좋은 영양소들과 항암에 좋은 특수단백질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후 높은 영양성분을 추출할 수 있는 기술 및 위생적인 생산시설을 보유한 곳과 독점계약을 체결, 고품질 캡슐작업 등을 거쳐 2021년 상반기에 토마토의 100배 이상의 라이코펜을 함유한 제품을 출시했고, 마침내 2024년 고품질의 식물성 캡슐을 적용한 ‘하이코펜 걱오일 4000 비건’을 런칭하게 되었다.
지엘라이프 관계자에 따르면 “특정 암이나 질병을 가진 고객님의 경우, 소고기 성분의 캡슐을 기피해서 식물성 캡슐에 대한 요청을 많이 받아 내부적으로 오랫동안 준비해 비건인증을 받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런칭배경을 설명했다. 아버지의 효심으로 시작된 이 제품이 온 국민들의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식품이 되길 기대해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