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 발매되는 정규 2집 '세상'
김호중 "팬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가수 김호중이 정규 2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했다.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A LIFE)'은 오는 4일 발매된다. 그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위해 직접 나섰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를 감명 깊게 본 경험을 떠올려 뮤직비디오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타이틀곡 '그대…떠나도'는 가슴 아프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김호중은 시나리오 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스토리 라인부터 감정 표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실제로 김호중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직접 방문해 배우와 스태프들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등 뮤직비디오 제작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김호중은 소속사를 통해 "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분들과 함께 고민하고 작업했다.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같은 소속사 배우인 손호준이 주연으로 참여한다. 장희령도 출연을 확정 지으며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이 밖에도 모두가 인정하는 연기파 배우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전해져 김호중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김호중의 노력이 깃든 정규 2집 '세상(A LIFE)'은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