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9일, 2회 공연으로 일본 팬들 만나는 장우혁
"올해 활발한 해외 활동 펼칠 것"
가수 장우혁이 도쿄 팬콘서트를 열고 12년 4개월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난다.
26일 소속사 WH CREATIVE는 “장우혁이 지난 2일 타이베이에서 열린 팬콘서트 '9158日'에 이어 두 번째 해외 팬콘서트를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다. ‘2024 장우혁 팬콘서트 인 도쿄(JANGWOOHYUK FAN-CONCERT IN TOKYO)’는 다음 달 29일 두 번의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우혁이 개인 솔로 활동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던 것은 2011년 12월 진행된 팬미팅이 마지막이다. 이번 팬콘서트는 약 12년 4개월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나는 자리로 오랜 시간을 지난 재회인 만큼 장우혁은 팬들을 위해 더욱 의미있고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사쿠사 카게키조 공연장(Asakusa Kagekijo Theater)에서 열리는 이번 팬콘서트가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회차별 셋리스트를 다르게 해 각 회차별로 특별함을 담아내고자 했다. 또한 장우혁은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
장우혁의 일본 팬미팅은 지난 18일 선예매를 시작했다. 일본 공연은 한국의 티켓팅 방식이 아닌 추첨 방식으로 예매가 진행되어 발표 이후 당선 여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일본 팬들이 발표일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일본 팬들은 공연 MD 구매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사전에 공개된 MD 구매 베네핏에 장우혁과의 포토 촬영, 영상촬영,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퍼포먼스의 레전드 장우혁은 현재 성공적인 일본 팬콘서트를 위한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24년 활발한 해외 활동을 예고한 장우혁이 타이페이에 이어 도쿄 팬콘서트를 성료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