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다음 달 월드투어 시작을 앞두고 서울 콘서트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월드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유토피아' 인 서울(2024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UTOP1A' IN SEOUL)' 공식 포스터와 공연 안내문을 게재했다.
공식 포스터에서 피원하모니는 계단에 앉아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차갑고 세련된 공간 속 피원하모니의 뒤로 한 줄기 빛이 새어 나와 범접 불가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공연명인 '유토피아(UTOP1A)'와 서울 공연 일정 및 장소 문구가 더해져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번 서울 공연은 다음 달 27~2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지난 2월 발매된 정규 1집 '때깔 (Killin’ It)' 이후 첫 콘서트인 만큼 피원하모니는 더 풍성해진 무대와 세트리스트로 공연명 '유토피아'와 걸맞은 가장 이상적인, 황홀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하며, 다음 달 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피원하모니는 서울 공연 이후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오는 5월 14일 휴스턴, 17일 댈러스, 20일 시카고, 24일 토론토, 26일 보스턴, 30일 워싱턴 D.C., 6월 1일 애틀랜타, 3일 내슈빌, 5일 마이애미, 14일 오클랜드, 16일 로스앤젤레스까지 북미 11개 도시에서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유토피아'를 개최한다. 추후 콘서트 개최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피원하모니는 오는 6월 8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 2024(The Governors Ball Music Festival 2024)'에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출연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