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놀라운 스핀 퍼포먼스에 부드러운 타구감까지… 혁신 골프공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놀라운 스핀 퍼포먼스에부드러운 타구감까지…혁신 골프공

입력
2024.03.21 11:00
0 0

스릭슨 ‘Q-STAR TOUR’ 시리즈


독자적인 세 가지 기술력 담아
이전 모델보다 먼 비거리 제공
반반볼로 스핀 퍼포먼스 실감

던롭스포츠코리아(주)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위한 NEW ‘Q-STAR TOUR(큐스타 투어)’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는 3피스 우레탄 커버로 제작되었으며 스릭슨 골프공 가운데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한다. 기존 모델 대비 한층 더 높아진 스릭슨만의 스핀 기술력이 적용되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혁신적인 비거리와 놀라운 스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스릭슨만의 독자적인 코어 기술력인 패스트 레이어 코어와 커버 코팅 기술인 스핀 스킨, 딤플 기술력인 338 딤플 패턴 세 가지가 담겨 있다.

수천 개의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는 패스트 레이어 코어는 코어 중심에 가장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가장자리의 레이어로 가면서 점차 강도를 더해 빠른 볼 스피드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이전 모델 대비 높아진 컴프레션(압축강도)으로 보다 먼 비거리를 제공하며 직진 성능을 강화했다.

커버 코팅에 적용된 스핀 스킨 기술력은 임팩트 시 공이 클럽 페이스 면에 오래 밀착되어 마찰력이 극대화되고 그 결과 아이언 샷과 어프로치 샷에서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또한 338 딤플 패턴 기술이 적용되어 거친 비바람 등의 악조건에서도 공에 저항을 최소화하여 강력한 비행을 만들어 일정한 비거리를 제공한다.

NEW ‘Q-STAR TOUR’ 시리즈는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 일명 반반볼로 불리며 골프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디바이드 세 가지 컬러(브라이트 ‘옐로/오렌지’, ‘브라이트 옐로/레드’, ‘브라이트 옐로/블루’)로 출시된다.

전국 스릭슨 취급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릭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