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천연라텍스 소재로 제작 “착 감기는 그립감이 좋네”
알림

천연라텍스 소재로 제작 “착 감기는 그립감이 좋네”

입력
2024.03.21 11:00
0 0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

스타일과 성능의 융합을 경험
날씨 영향 덜받고 접지력은 향상
남성용 타이거, 여성용은 삼매화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그립’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0년 이상 그 명성을 떨치고 있는 카데로 그립이 최근 신상품인 하이브리드 그립을 선보였다.

카데로는 기존의 이중그립에 이어 하이브리드 그립을 내놓음으로써 라운딩하는 인식과 방식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열정과 스타일 그리고 고성능 엔지니어링의 독특한 조화를 통해 골퍼들이 그린에서 자신의 흔적을 충분히 남길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는데, 카데로 그립으로 필드에 발을 들여놓음으로써 스타일과 성능의 탁월한 융합을 경험할 수 있다고 수입업체는 강조한다.

자기표현을 갈망하는 열정적인 골퍼들은 전통적인 플레이에 흠뻑 빠져 약간의 변화에도 아주 민감하게 반응을 하기도 한다. 이 때문에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이다.

천연라텍스라고 불리는 천연고무 소재로 만들어 가격이 합성고무보다 비싸지만, 곰팡이와 세균 등의 서식을 막아 부드러운 감촉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날씨의 영향을 덜 받으면서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독점적인 최첨단 천연고무 합성복합재와 논슬립 표면의 입체적인 패턴으로 최대의 유희성, 편안함 및 자신감을 제공한다. 접지력의 향상과 함께 전천후 우수한 성능과 기능을 발휘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또한 대담한 색상과 혁신적인 패턴으로 디자인에 새바람을 불어넣었다. 그 결과 골퍼들의 개성을 보여주고, 페어웨이에서 그 스타일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플레이에 대담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타이거로 여성용은 삼매화로 만나,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의 완전한 탄생을 알리게 되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