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차은우, '유어 더 베스트' MV 기습 공개…반려견 출연
알림

차은우, '유어 더 베스트' MV 기습 공개…반려견 출연

입력
2024.03.05 16:38
0 0

반려견 동동이 향한 애정 담은 '유어 더 베스트'
따뜻한 음색·메시지로 선물한 여운

차은우가 신곡 '유어 더 베스트'의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판타지오 제공

차은우가 신곡 '유어 더 베스트'의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판타지오 제공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신곡 '유어 더 베스트'의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차은우는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엔티티(ENTITY)' 수록곡 '유어 더 베스트(You're the best)'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유어 더 베스트'는 반려견 동동이를 향한 애정을 담아낸 곡이다. 담백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차은우의 포근한 보컬이 어우러져 봄 감성을 자극한다. "유어 더 베스트. 빛이나 환하게. 나의 세상 속에서. 누구보다도 완벽해"라는 후렴구 속 차은우만의 따뜻한 음색과 메시지가 짙은 여운을 안긴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차은우와 반려견의 행복한 순간이 담겼다. 차은우가 셀프 카메라로 직접 기록한 소박한 일상과 다양한 일정을 반려견과 함께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차은우는 반려견을 다정하게 안아주고 따뜻하게 눈을 맞췄다.

그는 타이틀곡 '스테이(STAY)'에 이어 수록곡 '웨얼 엠 아이(WHERE AM I)' '너와 단둘이'와 이번 '유어 더 베스트'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녹인 뮤직비디오를 잇달아 선보이며 '엔티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차은우는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로 열일 행보를 보여주는 중이다. 지난달 서울과 말레이시아에서 '미스테리 엘리베이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지고 있다.

한편 차은우가 주인공 권선율로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