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현무, 열애설 언급 "현재 연애 중 아냐"
알림

전현무, 열애설 언급 "현재 연애 중 아냐"

입력
2024.03.02 13:45
0 0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최근 열애설에 휘말렸던 전현무가 솔직한 심경을 내비쳤다. MBC 영상 캡처

최근 열애설에 휘말렸던 전현무가 솔직한 심경을 내비쳤다. MBC 영상 캡처

최근 열애설에 휘말렸던 전현무가 솔직한 심경을 내비쳤다. 특히 50세 전에 결혼 운이 있다는 전현무의 사주가 눈길을 모았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새 작업실을 찾은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됐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가구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8.0%로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 중 1위를 기록했다.

기안84는 여의도에 새로 마련한 작업실로 전현무를 초대했다. 전체 리모델링을 한 기안84의 작업실은 성모 마리아 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현무는 ‘불교인’ 기안84에게 “(성모 마리아 뷰) 괜찮겠니?”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는 샤머니즘에 빠진 기안84를 위해 한정판 액막이 ‘명태 인형’과 수제 술잔을 선물했다. 기안84는 이사할 때마다 선물을 챙긴 ‘이사 요정’ 전현무의 선물에 감격했다. 기안84는 보답하겠다고 하자 전현무는 “내 대상을 도와주는 거냐”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기안84는 “올해 대호가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라고 말하며 김대호의 기운을 언급했다. 이에 전현무는 김대호가 받으면 축하해주면 된다며 “내가 같이 하는 사람이 잘되면 나도 좋은 거더라”라며 진심을 밝혔고, 기안84 역시 “나도 형 대상 받았을 때 좋았다. 같이 탄 배가 잘 가고 있구나 그랬다”라고 공감했다.

또한 기안84는 최근 이슈가 된 전현무의 약지 반지에 대해서도 물었다. 앞서 전현무가 한 행사에서 왼손 약지에 반지를 끼고 나타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를 두고 전현무는 “액세서리일 뿐”이며 현재 연애 중이 아님을 밝히면서, “여자친구가 생기면 ‘나혼산’에서 공개하겠다”라고 약속했다.

두 사람은 기안84의 여의도 새 작업실에서 사주, 타로를 봤다. 먼저 이들의 궁합은 ‘형제 궁합’으로 밝혀졌다. 전현무에게 기안84는 대리만족 시켜주는 캐릭터라고. 전현무는 기안84와의 형제 궁합에 동의했지만, 기안84는 “피가 안 섞였는데 무슨 형제야. 전 씨랑 김 씨는 엄연히 다르다”라며 선을 그어 웃음을 유발했다.

사주&타로 마스터는 전현무에게 “50세 전에 결혼 운이 보인다”라며 특히 정착하는 운이 내년에 강하다고 내다봤다. 상대 중에 과거의 인연도 있다는 사주&타로 마스터의 말에 전현무는 “몇 명이 떠오르긴 했어”라고 말했고, 기안84 역시 “그분인가?”라며 상상의 나래를 펼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