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다경, '피라미드 게임' 캐스팅
피라미드 게임 어플 만드는 윤예원 역 발탁
배우 이다경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합류했다.
29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봄날 측은 “배우 이다경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윤예원 역으로 발탁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학생들이 벌이는 두뇌 싸움과 심리전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다경은 백연여자고등학교 2학년 5반 윤예원 역을 맡는다. 윤예원은 두뇌회전이 빠르고 항상 자신만만한 인물로 뛰어난 프로그래머 능력을 십분 발휘해 피라미드 게임 어플을 만든다. 극 중 윤예원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이다경이 어떤 활약을 펼쳐낼지 기대가 모인다.
이다경은 “재밌게 보았던 웹툰인 ‘피라미드 게임’에 참여하게 되서 너무 영광스럽고, 윤예원 역할을 잘 소화하도록 연구하고 표현했다”고 전했다.
최근 이다경은 윤예희, 윤다인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봄날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이다경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낮 12시에 1~4화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목요일마다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