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분양 예정
대우건설이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을 분양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로 ▦74㎡A 99세대 ▦74㎡B 100세대 ▦84㎡A 431세대 ▦84㎡B 110세대 ▦84㎡C 103세대 ▦122㎡A 4세대 ▦122㎡B 4세대다.
평택은 탄탄한 자족기능과 다수의 개발 호재에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신규 분양 단지의 조기 계약이 완료되는 등 부동산 시장이 양호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화양지구는 현재 진행 중인 평택 내 민간개발 택지지구 중 가장 큰 규모로 조성되고 있다. 향후 서평택 지역의 주거 중심지로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GTX-C 노선을 평택 및 아산까지 연장하는 방안이 발표되면서 평택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인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
우수한 직주근접성도 단지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단지 서측으로 차량 약 15분 거리에 평택항이 위치하며 경기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현덕지구, 아산국가산업단지 원정·포승지구, 포승2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평택항 인근으로 밀집해 있어 화양지구는 서해안 산업단지의 배후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화양지구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일 뿐만 아니라 푸르지오의 브랜드 파워로도 주목받고 있다. 수요가 높은 중소형 평형은 4bay 구조로 설계되어 수납 및 드레스룸으로의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드레스룸의 습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천정형 제습기가 설치됐고 실별로 온도를 자유롭게 설정하고 에너지 낭비를 줄여주는 실별 온도 제어시스템도 적용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