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씨야 출신 남규리, 13년 만에 신곡 발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씨야 출신 남규리, 13년 만에 신곡 발매

입력
2024.02.16 09:13
0 0

신곡 ‘HALO’ 작사 작곡한 남규리
함께해준 팬들에 대한 메시지 담은 곡

남규리가 가수로 돌아온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남규리가 가수로 돌아온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씨야 출신 남규리가 13년 만에 신곡 ‘HALO’를 발매하고 가수로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남규리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앨범 ‘HALO’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남규리는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가득 찬 새로운 음악 ‘HALO’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제작한 이번 싱글 앨범은 남규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사는 남규리가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가기 위한 준비 과정에서 겪은 고민, 걱정, 그리고 설렘을 담고 있으며, 다시 팬들과 만날 수 있다는 기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팬들과 서로 후광이 되어 함께 밝은 세상으로 나가자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노랫말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감싸줄 전망이다.

‘HALO’는 누 디스코(Nu disco)에 뉴웨이브(New wave) 요소들을 접목시킨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기존 남규리만의 스타일에서 벗어나면서도 남규리 특유의 감성이 깊이 묻어나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팬들과 함께한 지난 추억을 떠올리며, 앞으로 팬들과 함께할 날들을 그리는 남규리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남규리는 지난 2006년 씨야로 데뷔한 후 1집 앨범 ’The First Mind’를 시작으로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등을 발매하며 가창력이 돋보이는 국내 최고 가수로 자리매김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 이에 남규리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적 장르와 감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