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하는 신인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의 두 번째 멤버 사랑(SARANG)의 비주얼이 공개됐다.
캔디샵은 오늘(15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멤버 사랑의 프로필 사진과 '캔디샵(Candy Shop) - 에인트 유어 마마(Ain't Your Mama) (JOJO GOMEZ ver.)' 댄스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랑은 힙한 풀뱅 헤어와 함께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은 눈빛에서는 몽환적인 매력이 느껴진다. 이어 사랑은 댄스 커버 영상으로 유연한 춤선과 제스처로 눈길을 끈 가운데, 화려한 덤블링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며 '5세대 기대주'다운 실력을 보여줬다.
캔디샵 프로듀서 용감한형제는 "사랑은 다양한 재주를 가진 올라운더 멤버로 단 1초 만에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 장악력을 가지고 있다. 천부적인 재능과 노력이 만나 빚어낸 실력으로 굉장한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라면서 사랑을 팀 내 '히든카드'로 꼽았다.
한편,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수만 가지 종류의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동세대를 대표하는 음악을 선보이며 'MZ 아이콘'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들은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