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박지훈, 블레이드 行…한채영·이준영과 한솥밥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박지훈, 블레이드 行…한채영·이준영과 한솥밥

입력
2024.02.02 14:13
0 0
배우 박지훈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레이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넷플릭스 제공

배우 박지훈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레이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넷플릭스 제공

배우 박지훈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레이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블레이드는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박지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지훈은 지난 26일 공개 이후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전체 부문 2위, 82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넷플릭스 영화 ‘황야’에서 양기수(이희준)와 손을 잡은 권상사 역을 맡았다. 밀도 높은 연기와 시선을 사로잡는 액션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또한 박지훈은 디즈니플러스 ‘최악의 악’에서 이해련(김형서)의 보디가드인 조강산 역으로 분해 호흡을 자랑한 것은 물론, 분위기를 압도하는 묵직한 카리스마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까지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박지훈은 연극, 광고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채로운 활약 속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박지훈이 블레이드와 만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박지훈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블레이드에는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재화 남우현 박지아 엄효섭 이규한 이유준 이주연 이준영 왕지원 한상진 한채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