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두 번째 미니앨범 '아워 : 유스틴'으로 컴백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
그룹 더윈드(The Wind)가 4곡의 트랙비디오로 음원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윈드는 지난달 29일부터 1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아워 : 유스틴(Our : YouthTeen)'에 수록된 4곡 전곡의 트랙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이틴(H! TEEN)'을 포함해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해피 비 데이(Happy B Day)'까지 총 4곡이 담긴다. 매일 한 곡씩 공개된 트랙비디오는 각 음원의 40초 가량을 담은 더윈드만의 유니크한 티징 콘텐츠다. 전곡의 완성도를 신경 쓴 더윈드의 음악적인 자신감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하이틴'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해피 비 데이'는 모두 유스틴(Youth+Teen) 팝 장르로 이뤄져 있다. '하이틴'은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설레는 마음으로'는 서정적이고 벅차오르는 클래시컬한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학창 시절 우정과 패기를 연상시키는 '우정', 파워풀한 떼창으로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해피 비 데이'가 4곡 4색 매력을 품고 있다.
각 음원이 더윈드의 새로운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하이틴'에는 K-팝 대표 히트 안무가 최영준이, 마지막 트랙 '해피 비 데이'에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우승 크루인 베베(BEBE)의 러셔(Lusher)와 태터(Tatter)가 각각 참여해 음원의 맛을 살리는 퍼포먼스를 구성했다.
한편 더윈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아워 : 유스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