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설을 맞아 힘찬 청룡의 기운 담은 고풍스러운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은 ‘2024 힘찬 청룡의 기운받고, 힘내세용!’이라는 테마로, 푸른 용을 상징하는 화려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고풍스러운 맛과 풍미의 프렌치 디저트를 정성스레 담아낸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프렌치 정통 구움과자 본연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먼저 ‘파리 생제르맹’의 승리 기운을 가득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랑스산 바닐라 마들렌과 스리랑카산 홍차 풍미의 얼그레이 마들렌으로 구성된 ‘마들렌 드 파리’ △금괴 모양을 닮은 프랑스 전통 구움과자 피낭시에에 레몬 말차와 오렌지 얼그레이의 상큼 쌉싸름한 풍미를 더한 ‘피낭시에 드 파리’ △다채로운 프랑스 정통 구움 과자류의 맛과 스토리를 담은 ‘카페 드 파리’ 등이다. 선물에는 인기 선수들의 포토카드가 들어있다.
전통 다과와 프렌치 구움과자까지 실속적으로 구성한 청룡의 해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팥과 밤 두 가지 맛 만주와 우리 쌀 모나카, 세 가지 맛 양갱으로 구성된 ‘새해에도 감사세트’ △촉촉한 슬라이스 파운드와 바삭한 립파이, 오렌지얼그레이 피낭시에를 담은 ‘새해에도 행운세트’ △풍미 좋은 바닐라 마들렌과 아몬드&초코 피낭시에 등 구움 과자류로 깔끔하게 구성된 ‘프렌치 구움과자 컬렉션’ 등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