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아이돌라디오 시즌4'의 DJ로 발탁됐다.
'아이돌라디오' 측은 30일 "더보이즈 선우가 '아이돌라디오'의 새 DJ가 됐다"라고 밝혔다.
'아이돌라디오'는 2018년부터 방송된 MBC 라디오의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으로서 당대 최고의 케이팝 스타들이 DJ 자리를 맡아왔다. 더보이즈 선우는 시즌1의 비투비 서은광·갓세븐 영재&데이식스 영케이·시즌2의 몬스타엑스 형원&주원·시즌3의 에이티즈 홍중&윤호의 바톤을 이어받아 시즌4를 책임질 예정이다.
선우는 제작진과의 사전미팅에서 "혼자 라이브 방송을 4시간 동안 진행한 적도 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면서 "매회 다른 아이돌 게스트들과 함께하며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개개인의 매력을 끄집어낼 수 있는 DJ가 되고 싶다"며 각오를 밝혔다.
그는 '아이돌라디오' 신임 DJ와 더불어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선우는 3월 26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열리는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 콘서트의 MC를 맡게 됐다. 아울러 무대에서는 더보이즈의 멤버로서 화려한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더보이즈 선우가 DJ로 나서는 '아이돌라디오' 시즌4는 다음 달 19일부터 매주 월, 수 오후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자정, MBC FM4U (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