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전북투어패스 최대 46% 할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전북투어패스 최대 46% 할인

입력
2024.01.17 13:29
0 0

초성 맞추기 퀴즈쇼 등 관광 활성화 앞장

전북도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해 '전북투어패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북도 제공

전북도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해 '전북투어패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북도 제공

전북도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전북투어패스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46% 할인되는 이번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두고 전북투어패스 인기상품에 대해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전북도를 찾고 도민들이 일상생활에서 특별자치도 출범을 체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판매는 온라인 채널(티몬, 위메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통합이용권(1‧2‧3일권)과 지역권(한옥마을권, 남원춘향여행권, 무주반디여행권)을 대상으로 기존 판매가격 대비 최대 46% 할인을 제공한다.

또 도민과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전북특별자치도 초성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17일부터 31일까지 14일 동안, 전북 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 누리소통망(SNS) 채널에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관광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는 관광기념품 100선 판매관에서도 2월 18일까지 20% 상품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특별자치도 전환에 맞춰 기존 순환관광버스를 전북특별자치도 투어버스로 명칭 변경하고, 20개의 주요 관광 코스를 새롭게 개발해 도내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19일에는 성공적인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해 지난 12월13일 전주 한옥마을 일대에서 촬영한 일본 후지TV ‘사카가미 동물왕국’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남섭 전북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하고 붐업 조성을 위해 관광이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도 전북의 강점을 녹여낸 특화된 관광상품을 개발·연계하고, 지역 핵심자원 적극 발굴로 시그니처 관광명소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사업추진을 통해 체류시간 연장과 생활인구 증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영 기자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