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밤에 피는 꽃' 이하늬, 돌변한 눈빛…포스터 메이킹 영상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밤에 피는 꽃' 이하늬, 돌변한 눈빛…포스터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24.01.03 14:45
0 0

다채로운 모습 보여준 이하늬 "느낌 잘 따라가면 되는 듯"
'밤에 피는 꽃', 오는 12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밤에 피는 꽃'이 포스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MBC 제공

'밤에 피는 꽃'이 포스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MBC 제공

'밤에 피는 꽃' 이하늬가 포스터 메이킹 영상 속 돌변한 눈빛으로 시선을 모았다.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15년 차 수절 과부 여화(이하늬)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종사관 수호(이종원)의 이야기를 담는 코믹 액션 사극이다.

3일 공개된 '밤에 피는 꽃' 포스터 메이킹 영상에는 작품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이하늬와 이종원의 반전미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밤이 되면 복면을 쓰고 백성들을 구하는 15년 차 수절 과부 조여화 역을 맡은 이하늬는 촬영이 시작되자 돌변한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복을 입은 그는 낭만 과부의 단아한 면모부터 창포검을 든 모습까지 섬세하게 소화해냈다.

검은 복면을 쓰고 무사복을 갖춰 입은 이하늬의 위풍당당한 태도는 그가 펼칠 코믹 액션 사극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하늬는 "느낌을 잘 따라가면 되는 것 같다. 그때의 옷이나 캐릭터 그 분위기 그런 것들을 결대로 따라가다 보면 내가 모르는 나를 만날 때도 있고, 더 새로운 느낌이 날 때도 있고 해서 좋은 컷들이 나올 때가 많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금위영 종사관으로 변신한 이종원의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금위영 종사관 다운 아우라와 품격을 보여준 그는 "온 마음과 온 정성이 다 들어간 포스터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면서 "빛 속에서 여화를 쳐다보는 생각으로 봤기 때문에 아주 잘 나온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밤에 피는 꽃'은 장태유 감독과 이샘 정명인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후속으로 오는 12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