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동완, 서윤아와 데이트…깜짝 스킨십 ('신랑수업')
알림

김동완, 서윤아와 데이트…깜짝 스킨십 ('신랑수업')

입력
2024.01.02 08:58
0 0

김동완, 서윤아와 달콤한 분위기
멘토 군단, 김동완·서윤아 스킨십에 환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첫 데이트에 나선다. 채널A 제공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첫 데이트에 나선다. 채널A 제공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첫 데이트에 나선다.

오는 3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96회에서는 김동완이 연애조작단 장영란 심진화 정경미의 자연스러운 초대로 만나게 된 서윤아와 첫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김동완은 내추럴 펌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채 서윤아를 반갑게 맞는다. 서윤아는 김동완의 달라진 헤어스타일에 관심을 보인다. 김동완은 "(서윤아가) 파마를 하셨기에 나도…"라고 밝힌 뒤 "원래 남자들은 썸녀가 생기면 파마한다"며 은근히 호감을 표현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한고은은 "이거 고백이다. '나 지금 당신과 썸 타고 있다'는…"이라며 설렘을 내비친다.

잠시 후 김동완은 서윤아와 함께 평소 자주 가는 레코드숍으로 향한다. 이후 다양한 레코드를 구경한다. 이때 서윤아는 "오빠 이거 보셨죠?"라며 한 영화 OST의 LP판을 가리킨다. 서윤아의 '오빠'라는 호칭에 김동완은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또한 "오랜만에 (오빠란 말을) 들으니까 좋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김동완은 레코드숍 내부에 있는 청음실에서 직접 기타까지 치며 서윤아만을 위한 노래를 불러준다. 또한 서윤아에게 기타를 가르쳐 주면서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터치해 스튜디오 멘토 군단의 뜨거운 환호를 받는다. 두 사람의 깜짝 스킨십에 한고은은 "아주 알차게 데이트 코스를 짰네"라며 김동완에게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인다. 김동완은 "여자랑 처음 가본 장소다. 오해하지 말아 달라"며 손사래를 친다.

김동완과 서윤아의 첫 데이트 현장은 오는 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9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