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개최된 '2023 SBS 연예대상'
배우 이동건, 화제성 인정 받아 '핫이슈 상' 수상
'2023 SBS 연예대상' 배우 이동건이 올해 예능 출연으로 높은 화제성을 견인한 '핫 이슈 상'을 차지했다.
30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2023 SBS 연예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버라이어티, 스포츠, 리얼리티, 솔루션 예능 등 다채로운 장르의 프로그램들 속 큰 사랑을 받았던 올해의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가장 뜨거운 화제성을 차지한 인물에게 주는 '핫 이슈 상'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혼 후의 일상을 공개한 이동건에게 돌아갔다. 이동건은 "너무 기대 밖인데 감사하다. 제가 오히려 '미우새'를 하면서 너무 많은 분들에게 위로를 받아 감사하다"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이 상의 9할은 스튜디오에서 매주 지켜봐주시는 어머니의 몫이다. 또 김지석씨, 힘을 보탠다며 한 걸음에 달려와줘서 너무 멋있고 감사했다. 또 제 눈에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 로아에게 '아빠가 로아 덕분에 상 탔다'라고 꼭 전하고 싶다. 내년에 더 꾸밈 없는, 더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뒤이어 '신스틸러 상'은 '런닝맨' '수학없는 수학여행' 등으로 인기를 얻은 양세찬이 차지했다. 양세찬은 '런닝맨' 멤버들 이름을 나열하며 "재석이 형 하하 형 종국이 형 지효 누나 얼마전까지 함께 한 소민이에게 감사하다고 하고 싶다. 아쉽게도 석진이 형과 하지 못했다. 대상 후보에 올랐다면 좋았을 텐데. 제 마음 속의 대상은 석진이 형이다. 빨리 건강 회복하셨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