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솔로지옥3' 한해 "이관희, 상상 초월...이런 출연자 없었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솔로지옥3' 한해 "이관희, 상상 초월...이런 출연자 없었다"

입력
2023.12.04 11:16
0 0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솔로지옥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뉴스1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솔로지옥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뉴스1

'솔로지옥' 시즌3 MC들이 출연자 이관희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솔로지옥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번 시즌 MC를 맡은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와 연출을 맡은 김재원 김정현 PD가 참석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로, 제한된 공간과 상황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솔로 출연자들의 모습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시즌3에서는 신선한 변화가 예고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솔로지옥3'는 앞서 예고편을 통해 출연진의 모습을 일부 공개,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중에서도 화제를 모은 것은 창원 LG 세이커스 소속 농구선수 이관희였다.

이날 이다희는 "'솔로지옥3' 속 출연자들을 보면서 마치 시트콤을 보는 것 같았다. 각자 다 개성이 강하고 주인공 같았다. 그 중에서도 기억에 많이 남았던 출연자는 이관희 씨였다. 알고 보니 유명하신 분이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한해는 "'이관희 상지옥'이 아니었나 싶다. 정말 매력적이었고, 지금까지 이런 참가자는 없었던 것 같다. 상상을 초월하는 참가자"라며 혀를 내둘러 이관희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규현 역시 "'한국에서 나올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멋진 개성이라 어떻게 봐 주실지 궁금하다"라며 이관희가 '솔로지옥3'에 몰고 올 파장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솔로지옥3'는 오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