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7년 차를 맞은 배우 안세하가 '동상이몽'에 합류,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1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측은 안세하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올해 결혼 7년 차를 맞은 안세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그간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동갑내기 아내와 두 딸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안세하는 지난 10월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안세하는 첫눈에 반한 아내를 11년이나 짝사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안세하는 "제 스타일인데 말을 한 번도 안 걸었다"라며 말을 걸어보지도 못한 채 졸업했다고 밝혔다.
이어 안세하는 7~8년이 지나 아내를 우연히 SNS에서 만나게 됐다는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몇 달을 고민한 끝에 DM을 보내 아내와 만나게 됐다는 안세하는 "6개월 연애하고 결혼을 결심했다"라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짝사랑 성공기를 전했다. 이에 안세하를 11년이나 짝사랑에 빠지게 한 아내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당시 안세하는 아내를 향한 서운함을 고백하기도 했다. 안세하는 "촬영 끝나고 겨울에 춥고 새벽까지 힘든데 수고했다, 고생했다 이런 게 전혀 없다. '겨울에 촬영하면 당연히 추운 것 아니야?' 그런다"라며 마치 MBTI T 성향을 떠올리게 하는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긴 바, 과연 이들이 어떤 '동상이몽'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결혼 7년 차를 맞은 배우 안세하 부부의 결혼생활은 오는 1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최초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