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는 1997년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로 출발해 우리나라의 온라인 교육에 이바지해 왔다. 모든 학과는 졸업과 함께 전공 학과의 자격증을 포함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숭실사이버대는 20대부터 50대의 폭넓은 연령대의 학생이 주를 이루고, 학과에 따라서는 60, 70대 학생도 공부 중이다. 해마다 20대 학생들의 지원이 증가하고 있어 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수법 개발 및 다양한 장학혜택 등 학생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는 모든 수업과 시험이 100%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버대 중 유일하게 ‘무료 수강 서비스’ 제도를 2006년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재학 중에는 전 과목(타 학과 포함) 무료 청강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학문을 접할 수 있고, 졸업 후에는 전공과목을 평생 무료 청강도 할 수 있어 전공 학과의 새로운 지식을 업데이트할 수 있어 졸업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숭실사이버대는 12월 1일부터 2024 년 2월 15일까지 4개 학부 26개 학과에서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교 졸업자나 졸업예정자 혹은 이와 동등한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수능이나 내신 성적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등록금이 오프라인 대학의 4분의 1 수준일 뿐 아니라 다양한 교내장학과 국가장학금의 이중혜택도 가능하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입학사이트나 입학상담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