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식음 업장에서 겨울 미식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우선 34층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는 12월 31일까지 포장마차 콘셉트의 ‘포차 34’가 진행된다. 난로 시설을 구비해 루프톱 포장마차 느낌을 구현했다. 조개구이 모둠과 해물 어묵탕, 채끝살로 구성된 4인 기준 포차세트를 28만 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신선한 먹태구이, 매운 해물라면 등 다양한 단품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수~금요일은 오후 5시부터 5시간 동안, 토·일요일에는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2부는 오후 6시부터 오전 0시까지다.
정통 일식 레스토랑 ‘운카이’는 겨울철 메뉴로 구름 그릴 계단을 선보인다. 8단 계단 모양의 타워에 ▦모둠 꼬치 ▦모둠 생선회 ▦어묵 등 각종 요리를 세팅해 이색적인 비주얼을 완성한다. 2인 기준 2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은 내년 1월 7일까지 ‘퐁뒤 플라이트’를 운영한다. 그뤼에르, 에멘탈 치즈에 크림소스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퐁뒤와 함께 ▦채끝 스테이크 ▦익힌 채소 ▦바게트를 맛볼 수 있다. 스파클링 와인 3종과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2인 기준 1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개관 6주년을 기념해 ‘킹스 베케이션’, ‘더 리본’, ‘운카이’, ‘스파이 앤 파티룸’에서 내달 31일까지 ‘버블 위드 캐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