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안테나, 신인 드류보이 론칭...정승환 이후 7년 만

알림

안테나, 신인 드류보이 론칭...정승환 이후 7년 만

입력
2023.11.21 10:33
0 0

안테나가 약 7년 만에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를 론칭한다. 안테나 제공

안테나가 약 7년 만에 신인 아티스트를 론칭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0일 공식 SNS에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오는 29일 데뷔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드류보이(drewboi)는 '드로우 앤드 드류, 비욘드 아워 이매지네이션(draw and drew, beyond our imagin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엇을 상상하든 그 너머로 자신만의 음악을 그려낼 아티스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10·20대의 또래 리스너들을 음악으로서 이끌어 나가겠다는 강렬한 포부가 내포돼 있다.

특히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지난 2016년 데뷔한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아티스트다. 안테나가 그간 쌓아온 음악 제작 역량과 노하우를 총집약해 탄생할 드류보이의 음악에 기대가 쏠린다.

앞서 드류보이는 지난 8월 프리 데뷔 싱글 '선데이(Sunday)'를 발매했다. 이 곡은 드류보이가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자작곡으로 신선한 음악이라는 리스너들의 호평과 함께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탄생을 증명했다. 드류보이는 정식 데뷔 전 구독자 338만 명을 보유한 미국의 유명한 틱톡커 HJ Evelyn 자매의 유튜브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드류보이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