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수능 이벤트 진행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끝나자 수험생들을 위한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17일 스타벅스코리아는 30일까지 스타벅스 매장에서 '2024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보여준 이들에게 다섯 가지 음료를 주문 시 무료로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은 수험표 확인을 위해 현장 주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은 수험표 한 장당 대상 음료 한 잔에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음료들은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자몽 허니 블랙 티 △자바 칩 프라푸치노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대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음료들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도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빕스는 수험생과 학생 대상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는 17일까지 더블데리 버거와 더블치킨 버거 2종, 베스트 디저트 메뉴 양념감자, 탄산음료 2종으로 구성한 '수능 만점 팩' 메뉴를 정상가 대비 약 32% 할인한 가격에 매장 이용 고객에게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18일까지 파리바게뜨 앱 행사 페이지 내 쿠폰을 내려받고 매장에서 주문하면 수험표와 함께 쿠폰을 인증한 뒤 케이크를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게 했다.
도미노피자는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을 위해 18일까지 사흘 동안 수험생을 대상으로 '피자+콜라1.25L'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