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네비투어’가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100 에서 ‘외국인 여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년에 설립된 ‘주식회사 네비투어’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맞춤형 단독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인바운드 여행사이다. ‘네비투어’ 만의 풍부한 행사경험과 노하우를 비롯하여,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지난 코로나19로 인한 여행 침체기에도 방한 외국인들의 니즈파악 및 신상품 개발 뿐 아니라, 전반적인 국내 여행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귀 귀울인 결과, 현재는 국내 대기업 외국인 바이어행사 및 의전, 각 대학의 외국인 유학생, MICE 행사 의뢰가 끊이지 않고 있다. 공항의전, 호텔예약, 차량예약, 언어별 가이드, 관광지, 체험학습, 식당예약 등 복잡하게만 느껴지는 여행의 처음부터 끝까지 One-Stop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지면서, 매년 기록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김정환 ‘주식회사 네비투어' 대표’는 “수준 높은 여행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매사에 노력하고 연구할 것” 이라며 “모든 구성원이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타사와 차별화된 독보적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