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룸과 손잡고 새 출발을 예고한 가수 현아가 퍼포먼스 비디오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현아는 6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디스 이즈 현아스 애티튜드 앳에리어(This is HyunA’s 'Attitude' AT AREA)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앳에리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현아는 이와 함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새 둥지에서의 변신을 알렸다.
'애티튜드'라는 타이틀은 새로운 음악·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뛰어 넘는 퀄리티의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어느 하나 공들이지 않은 곳이 없다. 절제되면서도 강렬하고 파격적이면서 거부감이 없다. 앳에어리에서 앞으로 그려갈 현아의 방향성을 암시했다.
그럼에도 정식 음원은 발매하지 않는다. 이는 오로지 앳에어리어에서 새출발을 기념한 작업물이라는 설명이다. 그는 상투적인 말에 그치는 것을 넘어 직접 새로운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다운 첫인사를 올렸다.
'애티튜드'는 현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그루비룸이 작곡과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감각적인 뮤지션 Kwaca·EVAN이 작사, 작곡에 힘을 실었다. 현아와 앳에어리어의 파격적인 만남이 앞으로 더 뜨거운 시너지로 이어질 것을 예고했다.
현아의 앳에어리어 입단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그는 이7일 오후 6시 새 프로필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고 트레일러 비하인드 이미지와 함께 스페셜 다큐멘터리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