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세븐틴(SEVENTEEN) 호시와 특급 컬래버를 성사했다.
에픽하이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스크린 타임(Screen Time) (Feat. 호시 of 세븐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기계와 전선이 거대하게 얽힌 덩어리를 품에 안은 타블로, 운전석 문이 열린 차에 기대앉아 거센 비를 맞고 있는 투컷, 핸드폰 화면에 푹 빠진 부부와 하객들 사이에서 정면을 응시하는 미쓰라의 모습이 차례로 담겨 있다.
티저 말미에는 거울 앞에 서 있는 세븐틴 호시의 모습이 천천히 드러나며 궁금증을 더했다. 독특하면서도 다크한 영상미와 베일에 가려진 의미심장한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스크린 타임'의 메시지를 뮤직비디오 안에 어떻게 녹여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스크린 타임'은 에픽하이의 독보적인 감성과 색깔을 담아낸 곡으로, 세븐틴 호시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에픽하이와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특급 컬래버를 성사한 에픽하이와 세븐틴 호시의 케미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에픽하이는 새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픽하이는 예매와 함께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으며 추가 공연을 확정해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에픽하이의 새 싱글 '스크린 타임(Feat. 호시 of SEVENTEEN)'은 다음 달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