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토크 색시(Talk Saxy)' 퍼포먼스를 통해 또 한 번의 성장을 입증한다.
'사이렌(Siren)'의 스핀오프 버전인 '토크 색시' 퍼포먼스는 라이즈만의 관심 표현법을 담은 가사에 맞춰 넘치는 자신감이 느껴지는 동작들로 구성되었으며 관심 있는 상대에게 돌진하듯 무게감 있는 후렴구 안무와 쉴 틈 없이 변화하는 포메이션은 물론, 색소폰을 연주하는 듯한 손동작, '토크 색시' 를 표현한 제스처가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저스틴 비버·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 아티스트의 댄서이자 최정상 안무가로 활약 중인 제이 블레이즈(J BLAZE)가 작업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으며, 지난 8월 미국 LA에서 멤버들이 직접 안무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속 '어 그레이트 멘토(A Great Mentor)'라는 제목의 스토리 하이라이트로 미리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게다가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하고 있는 댄스 크루 베베(BEBE) 소속 안무가 바다부터 앞서 '겟 어 기타(Get A Guita)' 및 '메모리즈(Memories)'로 라이즈와 호흡을 맞춘 안무가 제이릭(JRICK) 지윤환 전혁진도 '토크 색시'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해 라이즈의 힙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데뷔 일주일 만에 초고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신인 그룹 라이즈가 새롭게 발표하는 싱글 '토크 색시'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으로 만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