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갈등 "내 콤플렉스 언급하지 마"
알림

'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갈등 "내 콤플렉스 언급하지 마"

입력
2023.10.21 11:00
0 0

'돌싱글즈4' 14회, 오는 22일 오후 10시 방송
리키·하림, 마지막 데이트 공개

'돌싱글즈4' 14회에서는 리키 하림의 마지막 데이트와 두 사람이 동거 후에도 만남을 이어갈지에 대한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MBN 제공

'돌싱글즈4' 14회에서는 리키 하림의 마지막 데이트와 두 사람이 동거 후에도 만남을 이어갈지에 대한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MBN 제공

'돌싱글즈4'의 리키 하림 커플이 최종 선택 전 마지막 데이트에서 갈등을 빚는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14회에서는 리키 하림의 마지막 데이트와 두 사람이 동거 후에도 만남을 이어갈지에 대한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앞서 리키 하림 커플은 세 아이를 함께 돌봤다. 동거 마지막 날,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리키 하림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 데이트를 한다. 와인을 곁들인 식사 중 두 사람은 "(아이 셋을 돌보느라) 동거 생활이 쉽지 않았는데 버텨줘서 고맙다"며 서로를 다독인다.

하림은 "앞으로 특별히 걱정되는 것이 있느냐"고 넌지시 묻는다. 리키는 조심스레 마음속에서 걸리는 부분을 털어놓는다. 하림은 리키의 이야기를 묵묵히 들어주지만 잠시 후 "벌써부터 내게 무언가를 바란다는 게 너무 힘들다"고 토로한다. 이어 "내 콤플렉스인 부분을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단호하게 말한다. 그러자 리키는 "(네가) 걱정되는 부분이 뭐냐고 먼저 묻지 않았냐"고 반문한 뒤 "싸우고 싶어서 이런 말을 하는 게 아니다"라고 받아친다.

결국 하림은 미소를 잃은 채 침묵한다. 웃음으로 시끌벅적한 레스토랑에서 이 둘만 조용해진 상황에 MC들은 걱정을 드러낸다. 칸쿤 돌싱하우스에서 뜨거웠던 두 사람이 시애틀에서의 동거 생활 말미, 냉기류를 뿜어낸 이유가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이들의 동거 마지막 날을 지켜본 MC 이지혜가 '시작부터 너무 불타올라 불안했다'고 초조해하는가 하면 유세윤은 '왠지 두 사람이 안 될 가능성이 높아진 것 같다'며 속상해했다. 판타지에서 현실로 넘어온 리키와 하림이 과연 최종 선택에서 어떤 결론을 내릴지 두 사람의 현실 로맨스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돌싱글즈4'는 22일 오후 10시 최종 선택이 공개되는 마지막 회를 방송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