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소년판타지' 뒤늦게 알려진 13위…제작사 "도울 방법 찾을 것"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소년판타지' 뒤늦게 알려진 13위…제작사 "도울 방법 찾을 것"

입력
2023.10.18 15:32
0 0

'소년판타지' 최종 13위 차지한 문현빈
제작사 측 "도울 방법 찾겠다"

MBC ‘소년판타지’ 최종 13위는 문현빈으로 밝혀졌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MBC ‘소년판타지’ 최종 13위는 문현빈으로 밝혀졌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MBC ‘소년판타지’ 최종 13위는 문현빈으로 밝혀졌다. 앞서 소속사와 프로그램 내 1위를 차지한 유준원이 갈등을 빚으면서 끝내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가 11인 체제로 구성된 가운데 문현빈에 대한 동정 여론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문현빈이 13위를 한 것이 맞다. 데뷔 기회를 뺏은 것 같아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도울 수 있는 방법 찾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데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을 참가자를 생각하면 더더욱 마음이 무겁고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문현빈은 그룹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 싸이퍼의 멤버로 ‘소년판타지’ 출연 당시 화제를 불러 모았고 최종 13위에 등극했다.

당초 ‘소년판타지’ 1위였던 유준원이 그룹 판타지 보이즈로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정식 데뷔 전 무단이탈 및 수익 배분 요율 주장 등의 문제로 팀에 합류하지 않았다. 이로 인해 데뷔 기회를 놓친 13위의 주인공이 문현빈으로 밝혀져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오디션 서바이벌 ‘소년판타지’로 데뷔한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1등 유준원을 제외한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으로 구성돼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