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사랑스럽개' 차은우, 박규영·윤현수에 의심의 눈초리…아슬아슬 삼자대면

알림

'사랑스럽개' 차은우, 박규영·윤현수에 의심의 눈초리…아슬아슬 삼자대면

입력
2023.10.17 14:55
0 0

'오늘도 사랑스럽게', 박규영·차은우·윤현수 모습 담긴 스틸 공개
오는 18일 3회 방송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이 차은우 앞에서 윤현수와 눈치싸움을 벌인다. 차은우는 두 사람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MBC 제공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이 차은우 앞에서 윤현수와 눈치싸움을 벌인다. 차은우는 두 사람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MBC 제공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이 차은우 앞에서 윤현수와 눈치싸움을 벌인다. 차은우는 두 사람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3회에서는 최율(윤현수) 한해나(박규영) 진서원(차은우)의 삼자대면이 그려진다. 해나는 율의 방에서 눈을 뜨게 됐다.

해나는 이성과 키스하면 매일 밤 개가 되는 저주를 갖고 있는 인물이다. 앞서 그는 어색한 동료 교사 서원과 키스해 매일 밤 개로 변하게 됐다. 이에 해나는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인 서원과 다시 키스하고자 했다. 하지만 서원이 개를 무서워해 실패로 돌아갔다. 설상가상 제자인 율의 앞에서 개로 변한 뒤 맞이한 아침, 서원이 두 사람의 모습을 보게 됐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서원 해나 율의 모습이 담겼다. 해나와 율이 한 공간에 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운 서원은 두 사람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며 상황을 파악하고자 한다. 해나와 율은 머뭇거리며 그의 눈치를 보기 바쁘다.

율은 서원에게 무언가 말을 꺼내려고 하고 해나는 자신이 개로 변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율을 향해 손가락을 입에 대는 행동으로 침묵 의사를 표현한다. 이후 해나의 저주를 둘러싼 두 사람의 눈치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작진은 "서원의 추궁에 해나와 율이 그 자리에서 얼어붙은 채 꼼짝 달싹 못한다.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눈치싸움을 가장한 해나와 율의 티키타카도 관전 포인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의도치 않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가까워지는 서원과 해나의 모습도 흥미로울 것이다. 3회 방송도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3회는 오는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관련 이슈태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