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엘루엔에스테틱, 한국일보 주최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100' 에스테틱 부문 대상 수상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엘루엔에스테틱, 한국일보 주최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100' 에스테틱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3.10.14 01:10
0 0
엘루엔에스테틱 김민영 대표 수상 모습

엘루엔에스테틱 김민영 대표 수상 모습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엘루엔에스테틱이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100' 에스테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엘루엔에스테틱은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문제로 나타나는 문제성피부 관리 뿐만 아니라 근육학을 기반으로 탄생한 김민영 대표의 자체개발 윤곽관리 테크닉을 통해 웨딩관리, 리프팅관리까지 골고루 제공하고 있다.

엘루엔에스테틱은 최첨단 안면진단기기 LED광선 라인뷰를 통해 고객의 피부를 1대 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개발 윤곽관리 또한 석고비교본 및 다양한 방식을 통해 비교후 맞춤관리를 선사해주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엘루엔에스테틱은 2021,2022년 2년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뷰티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하고, 업계 공헌을 인정받아 국회의원 강선우 표창 수여, K-beauty 스페셜 어워즈 글로버 리더상을 단독 수상한 이력이 있다.

엘루엔에스테틱 대표 김민영은 “앞으로는 가까운 내집앞에서도 엘루엔에스테틱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할 계획"라며 "강남본점과 동일한 수준의 격조높은 서비스 정신 또한 잃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