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시대, SASE를 통한 보안 전략 변화' 발표
시큐아이(대표 정삼용)는 지난 12일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된 클라우드 보안 & SECaaS(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인사이트 2023 행사에 참가해 클라우드맥스 새시(SASE, Secure Access Service Edge)와 블루맥스 NGF VE 등 주력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 행사에서 시큐아이는 클라우드 시대 변화하는 보안 트렌드를 중심으로 실제 보안 운영자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시큐아이만의 보안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그룹의 정연권 이사는 시큐아이가 그 동안 준비해온 클라우드 기반 통합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맥스 새시' 이를 활용한 고객 사례를 함께 소개해 참관객의 큰 관심을 받았다.
시큐아이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 최초 가상 환경을 위한 차세대 방화벽인 '블루맥스 NGF VE'를 함께 전시했다. 블루맥스 NGF VE는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디바이스 제어와 사용자 신원 확인 등 클라우드에 최적화 된 기능을 제공하며, AWS, VMware 등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가상화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다.
시큐아이는 글로벌 보안 트렌드에 맞추어 시큐아이 통합 보안 플랫폼인 '에스스퀘어오픈(S2OPEN)'을 강화할 계획이다. 클라우드 보안 및 보안 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위협 대응 솔루션 및 플랫폼 확보,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지능형 보안 기술 등 다양한 보안 위협에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클라우드 보안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라며 "시큐아이는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한 보안 환경을 제공하는 데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