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을 받는 분과 주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MZ세대, 탈모인 등을 위한 다양한 제품 구성에 더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포장재를 적용하는 등 환경까지 생각했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의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구강이 예민한 분들을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옐로우(고불소)’,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블루(미백)’, 입냄새와 입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레드(구치)’ 치약 3종과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지류 포장재를 적용했다.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의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쉬로 구성됐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기술을 적용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특히 함유된 L_멘톨 성분이 두피열을 줄여 사용 직후 두피 온도를 5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블랙포레 직영몰,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