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미공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8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테이씨가 오는 23~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 서울 공연에서 미공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스테이씨가 지난달 16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와 함께 준비했던 곡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월드투어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만큼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스테이씨는 월드투어 미주 7개 도시 중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공연 매진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어 서울 공연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야제한석 추가 오픈 논의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번 공연은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월드투어로, 스테이씨는 눈 뗄 틈 없는 무대 구성과 신곡 무대 공개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23~24일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총 11개 도시에서 내년까지 투어를 이어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