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 입은 갤Z폴드5 나온다…가격은 무려 429만 원
알림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 입은 갤Z폴드5 나온다…가격은 무려 429만 원

입력
2023.09.07 12:30
0 0

톰브라운 에디션, 출시마다 매진에 웃돈까지 붙어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명품 의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5 Thom Browne Editio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의 네 번째 협업 제품이다. 역대 톰브라운 에디션은 출시 수분 만에 판매 수량이 다 팔렸고 일부에선 웃돈을 주고 사고파는 일까지 있었다.

역대 시리즈 중 가장 얇은 갤럭시Z폴드5 512기가바이트(GB) 제품에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결합했다. 톰브라운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제품 뒷면에 패브릭 질감으로 표현됐다. 톰브라운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테마도 담겼다. 사용자는 제품의 전원을 켜는 순간부터 톰브라운의 패턴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잠금화면, 배경화면, 앱 아이콘 등에도 톰브라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톰브라운 디자인이 쓰인 블랙 색상의 가죽 케이스 2종과, 'S펜 폴드 에디션'이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갤럭시워치6 40mm 블루투스' 모델도 포함돼 있다. 제품은 톰브라운의 서류 가방을 떠올리게 하는 패키지 박스에 담겨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도 톰브라운의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폰 충전기와 갤럭시워치6 충전기가 함께 제공된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국내의 경우 온라인 추첨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429만 원이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3일 오전 9시 발표되며 제품 배송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삼성전자가 협업을 지속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톰브라운 에디션은 폴더블의 사용성과 자기 자신을 특별하게 표현하길 원하는 고객에게 큰 만족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