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플러팅' 댄스 브레이크 구간 선공개
오는 14일 오후 6시 싱글 2집 '리브'로 컴백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컴백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7일 미미로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리브(LIVE)' 타이틀곡 '플러팅(Flirting)'의 댄스 브레이크 구간이 선공개됐다.
미미로즈는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칼군무를 뽐내며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멤버들은 완벽하게 합을 이뤘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데뷔곡 '로즈(Rose)'를 통해 유연하고 부드러운 춤을 선보였던 미미로즈는 이번 댄스 브레이크 선공개 영상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미미로즈는 각 멤버들의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한 동작과 킬링 포인트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댄스 브레이크는 기존 '플러팅' 안무에 속한 퍼포먼스가 아니다. 미미로즈가 특별하게 준비한 것으로, 추후 공개되는 '플러팅' 퍼포먼스 풀 버전 영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동작에 미미로즈의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미미로즈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싱글 2집 '리브'로 돌아온다. '리브'에는 MZ 세대의 사랑법을 그려낸 타이틀곡 '플러팅', 청량함으로 가득 찬 '에이오케이(A-OK)', 키치한 느낌의 '팁시(TIPSY)'가 수록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