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백호, 엘리베이터 안에서 무슨 일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백호, 엘리베이터 안에서 무슨 일이

입력
2023.08.25 11:09
0 0
가수 백호가 디지털 싱글 ‘엘리베이터’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백호가 디지털 싱글 ‘엘리베이터’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백호가 신곡 '엘리베이터'로 컴백을 앞두고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백호의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엘리베이터'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백호는 앞서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 이어 이번 무드 필름에서도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섹시 분위기를 뿜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호는 빨려 들 것 같은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가 하면, 엘리베이터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들여다 보고 손바닥으로 카메라를 가리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드 필름을 가득 채운다. 엘리베이터라는 폐쇄적 공간의 아찔함과 백호 특유의 아우라는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백호의 매력을 잘 살린 영상미 역시 감각적이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이뤄지는 남녀의 비밀스러운 감정 교류를 담은 원곡과 달리 백호의 '엘리베이터'는 새로운 해석을 통해 재탄생됐다. 익숙함과 신선함이 공존하는 노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백호의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 [bæd] time'의 첫 곡인 '엘리베이터'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백호와 함께하는 시간을 뜻하는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 [bæd] time'은 그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전달하는 매개로서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킬 전망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