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에 어울리는 수영복+캐주얼 룩...다양한 조합으로 아이코닉한 분위기 연출 가능
올해 국내외 여름 페스티벌을 가장 뜨겁게 달군 스타를 꼽자면 권은비를 빼놓을 수 없다. 권은비는 올해 국내 '워터밤 2023'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나고야에서 열린 '워터밤' 행사 등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내며 단숨에 '여름 페스티벌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권은비가 이토록 핫하게 대중의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데에는 여름 페스티벌 공연에 걸맞는 의상의 힘이 컸다. 권은비는 자신의 장점을 살린 다채로운 페스티벌 룩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권은비가 올 여름 페스티벌 무대에서 선보인 룩은 대부분 수영복 상의에 캐주얼한 하의와 얇은 소재의 카디건을 매치하는 스타일이었다. 전반적으로 스타일링에 활용한 아이템은 비슷했지만, 권은비는 각 공연마다 컬러부터 디테일까지 차별화 된 아이템들을 착용하며 매번 다른 분위기의 룩을 완성했다.
국내 '워터밤' 공연에서는 파격적인 노출이 돋보이는 비키니 수영복 상의에 화이트 컬러의 시스루 카디건과 화이트 컬러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며 섹슈얼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면, 일본 도쿄서 개최된 '워터밤'에서는 블루 컬러의 비키니 수영복 상의에 러플 디테일이 포인트인 시스루 크롭톱 카디건과 화이트 컬러의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 청순하고 상큼한 무드를 연출했다.
여름 페스티벌에서 '힙'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권은비가 선보인 또 다른 스타일링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스포티한 느낌의 비키니 수영복 상의에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무드의 아이템들을 함께 착용한다면 여름 페스티벌에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주인공 등극은 시간 문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