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주연작 '수업중입니다2'에서 열연 중인 배우 이광희의 활약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드라마 '수업중입니다2'가 베일을 벗었다. 작품은 고등학교 때 갑자기 사라진 과외선생님을 잊지 못해 결국 찾아내게 되고, 오랜 짝사랑을 끝내보기 위해 위장 연애를 하고, 사회성이나 외모 모두를 갖춘 원탑 조교에게 첫눈에 빠져버린 풋풋한 대학생 청춘 군상의 이야기를 담은 캠퍼스 로맨스물이다. 공개 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왓챠 라쿠텐 비키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활발하면서도 친화력 좋은 마루 역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이광희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남자다우면서도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대체 불가한 캐릭터를 탄생시킨 이광희는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지는 연기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광희는 절친 이현(제이민)과 민우(우효원)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훈훈함을 불어넣고 있다. 또 시청자들이 궁금해 할 법한 인물들의 과거 이야기들을 조금씩 풀어내는 등 감초 같은 활약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이광희는 데뷔 첫 주연작임에도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입체적인 인물을 빈틈없이 소화했다.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것은 물론 매력적인 비주얼로 드라마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중이다.
한편 이광희의 첫 주연작 '수업중입니다 2'는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 온 라쿠텐 비키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