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 배우 지망생 변신 "캐릭터와 혼연일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 배우 지망생 변신 "캐릭터와 혼연일체"

입력
2023.08.22 08:25
0 0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 유은성 역으로 열연
제작진 "남상지, 배우 지망생 유은성 그 자체였다"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가 배우 지망생 유은성으로 변신한다. KBS 제공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가 배우 지망생 유은성으로 변신한다. KBS 제공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가 배우 지망생 유은성으로 변신한다.

22일 KBS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측은 유은성(남상지)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유은성은 화려한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극단 청소도 마다하지 않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틸 속 그는 배역을 얻기 위해 단아한 차림으로 오디션을 보러 다니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심각한 표정으로 누군가와 전화를 하는 중이다. 유은성은 어딘가를 멍하니 바라보기도 한다. 충격을 받은 듯한 모습이 '우당탕탕 패밀리'의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진은 "남상지는 첫 촬영부터 밝은 기운을 내뿜고 배역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 지망생 유은성 그 자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캐릭터와 혼연일체 돼 코믹하면서도 그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남김없이 보여줬다. 안방극장에 흐뭇한 미소를 안겨줄 남상지의 열연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남상지의 활약은 '금이야 옥이야' 후속으로 다음 달 1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